번역 블로그
게임 개발 혹은 모바일 시장과 관련된 흥미 있는 영문 블로그나 웹진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1년 4월 25일 일요일
더 빠르게 좋은 의사 결정하기
›
원본: Old Game Dev Advice - YouTube 번역본: 더 빠르게 좋은 의사 결정하기 - YouTube 자막이 안보인다면 유투브 하단 메뉴에서 한글 자막을 활성화 해주세요
2020년 12월 29일 화요일
재앙의 사이버펑크 2077: 신비의 전직 억만장자 이야기
›
Meet The Mysterious Former Billionaire Behind The Video Game Disaster Cyberpunk 2077 (forbes.com) 폴란드의 CD Projekt Red의 최고 경영진은 올해 최대의 기대작이었던...
2020년 8월 12일 수요일
10년간 슈퍼셀을 경영하며 배운 10가지 교훈
›
10 LEARNINGS FROM 10 YEARS 슈퍼셀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저희가 지난 10년간 배운 10+1가지 교훈을 정리하였습니다. 일카 파나넨 5월 14일 오늘은 슈퍼셀 설립 10주년이 됩니다. 솔직히 믿기지 않는군요. 이 자리를 빌려...
댓글 2개: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꼬리를 무는 추가 기능 개발: 왜 일어나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
원문: Feature Creep: What Causes It & How To Avoid It 꼬리는 무는 추가 기능 개발(Feature creep). Featuritis. Feature bloat. Creeping featurism. Bloa...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King™의 비밀연구소: 부분유료화 RPG게임 밸런싱
›
원문: Breaking down the metagame design in a mobile RPG Hero 게임 플레이 영상 Pol Vilaseca is senior economy designer at King, and Pietro Guarda...
2019년 1월 27일 일요일
슈퍼셀의 성공과 지속 가능한 경영 방법
›
원문: Success and sustainability at Supercell DLC: 핀란드의 슈퍼셀 개발자들이 어떻게 자신의 게임들을 수년간 번창하도록 만든 방법을 밝히고, CEO 이카 파아나넨이 크런치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나눕니다. ...
2018년 12월 16일 일요일
인디 게임 사업: 이제 15,000배 더 힘들다
›
원문: Indie Game business: now 15,000 times harder. 과거에는 인디게임 개발로 돈 벌기 쉽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인디 종말이 온 지금은 거의 불가능한 게 아닐까요? 인디 종말 이야기는 Jeff Vogel이...
›
홈
웹 버전 보기